[캡스톤디자인] 2019-1 지원금 정산 및 제출양식 안내
- 작성자 박지원
- 작성일 2019-04-16
- 조회수 26825
- 게시기간 게시기간 : 2019-04-16 ~ 2019-10-16
안녕하세요. 교육혁신추진팀입니다.
2019-1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정산과 관련하여 첨부파일과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하시고
기간 내에 서류를 작성하셔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정산방법: 팀별로 서류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에 제출
2. 제출서류(자세한 작성 방법은 첨부파일 참조)
(◯ 필수 제출, △ 해당사항 있는 경우 제출)
구분 | 재료비 | 회의비 | 특강/ 자문료 | 비고 |
(양식1)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정산서 | ◯ | ◯ | ◯ |
|
(양식2)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출 내역 | ◯ | ◯ |
| (법인현금/법인카드)영수증or세금계산서 부착 ※거래명세서: 영수증에 품목별 단가 명시되어 있으면 제외 가능 |
(양식3)검수 및 인수증 | ◯ | △ |
| 물건 구입한 경우만 제출 |
(양식4)캡스톤디자인 구입 물품/회의/특강 사진 | ◯ | ◯ | ◯ | 품명 기재하고 사진 부착 |
(양식5)문헌기부채납 신청서 | △ |
|
| 문헌 구입한 경우만 제출 (학술정보관에 제출 및 확인) |
(양식6)회의록 |
| ◯ |
|
|
(양식7)특별강의 확인서 |
|
| ◯ | 특별강의는 분반별로 참석, 대표팀을 지정하여 대표로 특별강의 확인서 제출 |
캡스톤디자인 과제계획서 및 추가지원금요청서 사본 | ◯ | ◯ | ◯ |
|
견적서 | ◯ |
|
|
|
3. 서류제출 및 집행예정일
구분 | 학생→학과사무실 | 학과→추진팀 | 집행일 |
1차 | ~4월 18일(목) | ~ 4월 19일(금) | 4월 25일(목) |
2차 | ~5월 17일(금) | ~ 5월 20일(월) | 5월 24일(금) |
3차 | ~6월 13일(목) | ~ 6월 14일(금) | 6월 25일(화) |
4. 지원팀 확정: 4/12(금)까지 지원한팀 전원 선발 예정이며, 팀장에게 대표로 안내 문자 발송
5. 추가선발: 캡스톤디자인 추가 선발 진행 중이며, 희망팀은 4/19(금)까지 신청서류 작성하여 학과사무실에 제출(이전 글 아래 링크 참조)
https://www.smu.ac.kr/lounge/notice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698799&article.offset=10&articleLimit=10&srCategoryId1=19
6. 문의처: 교육혁신추진팀(도서관305호, 041-550-5052/5503)